에코옥션 A/S 신문고
A/S요청은 해당 시공업체에 고객이 직접 의뢰를 원칙으로 하나
태업이나 이전 도산 등으로 인하여 고객의 A/S 및 중재 요청이 있을 때에는

고객과 해당 시공업체 간에 중재자로서 권고함과 동시에 시공업체 신용도에
반영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높이거나 또는 A/S를 할 수 있는 곳에 연결하여 드립니다.

A/S서비스를 받으시는 요령
① 보증서 보관 : 보증서는 구입하신 곳에서 소정양식을 기입하여
    기재된 내용을 꼭 확인하신 후 잘 보관하십시오.
② 알려주셔야 할 것은? : 신고하실때는 반드시 서비스카드에 적혀있는 모델명, 제조번호,
    구입대리점명과 구입일자를 확인하시고 고장상태를 정확하게 알려주십시오.


   A/S신청

신청인 성명 
연락처 
E-MAIL 
시공장소(주소) 
시공일 
사용모델 
설치업체명 
고장내용 및 
하실 말씀 
 

  

보증수리 및 유상수리
1. 무상보증의 안내(설비를 한 해당 시공업체에 A/S 의뢰시 보증기간 내)
해당 시공업체는 설치일로부터 계산하여 무상보증 기간안에 생긴 고장에 대해서는
일체의 수리비 및 부품대를 받지 않습니다.
즉 설치할 때부터 제품자체 결함으로 이상이 있는 경우에나 정상상태에서 저절로 고장이 생겼을 때
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. (각종 품질보증서에는 제품의 보증기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.)
단, 회수된 부품중 아래의 경우에는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부적절한 설치 및 제거에 의한 크레임
- 외력 및 천재지변에 의한 파손
- 제조번호를 지운채로 반입된 제품이나 부품

2. 유상보증의 경우
- 설비를 한 해당 시공업체에 의뢰시 무상보증기간이 지났을 경우
- 천재지변(화재, 돌풍, 가스, 태풍, 수해, 낙뢰 등)으로 고장이 났을 때
- 판매점 또는 대리점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났을때
- 사용상 취급 부주의로 고장이 났거나 임의로 설치장소를 옮겼을 경우
- 기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원인으로 인한 경우
- 제조자와 사전협의 없이 임의 변경, 개조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
- 설치완료 후 파손의 경우
- 서비스 카드에 기재사항이 없거나 분샐했을 경우
- 본체내부의 펌프, 배관연결부품 외부의 펌프 및 배관연결부품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.
- 타업체에 A/S의뢰시

3. A/S비용
설비를 한 해당시공업체에 의뢰시 보증기간 내 : 제품 및 부품 보증기간내의 보증은
제품과 부품 및 수리비용에 한하며 그외의 비용은 보증법위에서 제외됩니다.
보증기간 후 또는 타 업체에 A/S의뢰시 : 제품과 부품대, 운송비용,
수리비용(인건비포함)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.
* 수리를 위해 A/S기사가 방문했을 때는 품질보증서를 제시하여 유무상 보증수리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.


시공업체준수사항        고객안전거래Tip         직거래대응법        A/S신문고        고객평가제도    
이용약관        개인보호정책        안전거래가이드        협력업체신청        원자재공급신청
상호 : 오현기획[에코옥션] / 대표 : 오현 / 사업자등록번호 : 514-19-16420 / 통신판매업 : 남구 제644호
대구 남구 대명9동 468-3 301호    고객센터 : 0505-910-9387    FAX : 053-656-9387
copyright 2005 by ecoauction. All rights reserved. 이메일무단수집거부 master@ecoauction.co.kr